처음 패치노트를 읽었을땐 광기랑 비기를 같이 쓸 생각에 싱글벙글 했는데
수련장에서 같이써보니 왠걸? 비기의 탈진삭제 효과(비기자체)가 적용이 안되고,
버서커폭주 기본효과가 원래 폭주 지속시간동안 치적30% 공이속20% 인데, 광기를 가면 이 효과도 중첩이 안됨.

1비기 각인까지 채용시 치피30%, 치적30%, 공이속20% 탈진삭제
vs
광기3 피해량18%, 공이속15%, 지속시간 폭주 상시유지, 현재 체력75% 삭제, 받는피해감소 65%, 폭주 해제시 체력25%회복, 탈진 30초 
1레벨 각인과 3레벨 각인이 이정도 차이, 지금은 고대 장신구로 97돌을 가지않아도 333331까지 가능해진 시점에서 비기1+딜증각인3(16~18%) vs 광기3+유효각인1을 놓고보면 과연 이게 고민할만한 가치가 있는가 싶습니다.

심지어 광기는 폭주 게이지가 소모하지않아 특화의 필요성이 없고, 기본 폭주효과에서 모자란 치적과 공이속을 챙기기위해 치신을 가기때문에 각성기와, 블러디러쉬의 데미지도 매우 낮습니다. 
그 부분을 메꾸기위해 헬블 필사트포와 소드스톰으로 감소된 체력의 이점을 추가하더라도 이게 과연 커버가 될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 지금 광기에 어울릴만한 세트장비가 악몽 외에는 거의 찾아보기 힘든것 같습니다.
거기에 기존 러쉬와 분리된 광기러쉬룬이 다른효과를 지닌것도 아니고 기존과 똑같았습니다. 
특화를 올리지않으니 데미지는 시궁창입니다. 쿨이라도 빠르던지, 기존특화와 다른 계수(현재 광기의 감소된 체력컨셉을 유지할것이라면 잃은 체력비례)를 지닌다던지 특출난 다른 효과가 적용되야만 했다고 봅니다.

이런 조건에서 과연 광기를 갈만한 메리트와 가치가 있나 싶습니다. 현재의 광기는 현재 레이드 난이도나 여러가지 고려해봤을때 잘못 설계된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