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44
조회: 306
추천: 0
초심배마 마나 말라여 형들?이번 슈모익 대붕이랑 초심 고민중입니다 마나안마르거나 없고 산책시간 짧은걸 좋아해서 수라 딜키리(집중 단심박아서 마나안마름) 키우고있슴다 초심쪽으로 많이 기울었었는데 마나 마른다는 소릴 들어서요 마나많이 마르나요??
EXP
344
(44%)
/ 401
|





캉가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