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수 예열 개선

옛날엔 쾅...쾅...쾅..쾅쾅쾅 이었다면
지금은 쾅..쾅.쾅쾅쾅쾅 이 됐음. 
여기에 첫 2타 강화평타는 유지되어서 중수 치다가 새로 포지션을 잡고 평타를 치는 것에 대한 리스크가 감소됨.

2. 이터와 퍼스의 차징시간 감소

무절제 퍼스는 오로지 슈차를 채용한 분망에게만 허락된 트포였음.
아니면 정흡을 채용한 중수가 그 차징속도를 조금이나마 따라갈 수 있었고 저받을 채용한 중수는 무절제는 꿈도 못꿨음.
그렇다고 학시를 사용하기엔 딜량도 무절제에 비해 77%나 하락되고 퍼스의 딜지분도 상당하기때문에 많이 아쉬웠음.
하지만 퍼스 차징시간, 이터차징시간의 감소로 저받무절제도 충분히 맞출만해졌는데 여기에 더 도움이 된 것이 인듀퍼스의 쿨정렬임

3. 인듀 퍼스 쿨 정렬

인듀어의 쿨타임이 40초(사믹퍼스30초)에서 사믹퍼스와 동일한 30초가 되었음.
대신 피면 지속시간이 건정기준 10초에서 8초가 되었는데 이 부분은 분망한테 약간 안좋았던 점이 사인퍼풀을 할때 풀스윙에 인듀가 간당간당하게 안묻게되었음.

기존 인듀어 40초 시절을 봤을 때,

분망같은 경우는 사이클 자체가 단타형 딜러임. 집속-집속-해방의 틀만 갖추고 있는다면 인듀어의 쿨이 정렬되어있지 않아도 어차피 집속-집속-해방의 틀은 유지하며 딜을 하기 때문에 인듀쿨을 돌아오자마자 뽑아먹을 수 있었고 쿨타임이 돌아오면 좋고 아님말고였음.

하지만 중수한테 인듀쿨40초는 중수 세 번당 인듀어를 두 번밖에 사용하지 못한다는 뜻이었음.
(첫 사이클에 인듀쓰고 두번째 사이클때 막바지에 인듀 쓸까말까하고 세번째 사이클은 못쓰고 반복)

인듀어 없이 퍼스를 사용해야한다는 점도 분망에 비해 차징시간이 느린 중수에겐 치명적이었음.

하지만 인듀퍼스 쿨 정렬이 되고나서 중수는 완전히 고정적인 사이클을 가진 사이클딜러가 됐음.

집속-집속-어웨 / 집속-집속-이터(피면) / 인듀-퍼스(피면) / 집속-집속-사믹 스페 중수(피면)

피격에 취약한 4해방 구간을 이터와 인듀어가 커버치면서 
인듀퍼스를 무조건 묶어서 사용하기 때문에 패턴의 전조만 잘 파악한다면 분망보다 약간 느린 퍼스로도(느려져봤자 개선 전 퍼스속도정도) 충분히 헤드를 맞출만해졌음 

딜량도 극특+분망1 각인이기때문에 '크리만 뜬다면' 분망퍼스와 딜량도 비슷함.

4. 볼텍스(Z스킬) 개선

볼텍스도 옛날엔 읏~챠~하고 개느리게 발동되던 스킬인데
모션 개선없이 카운터만 달랑 들고 나와서 직게 불타고 이후에 후속패치로 거의 즉발급 스킬이 되었음.
거기에 딜량도 버프되었기 때문에 중수를 치던 도중 순간카운터가 나오는 것에 대응도 좋아지고
예열도 줄어서 다시 1타부터 치는것에 리스크도 줄어들고 볼텍스 자체의 딜량도 괜찮아졌기 때문에 평타 중 볼텍스를 쓴다는 것 자체의 리스크가 많이 감소됨.
다르키엘 카운터, 에키드나 지하 협카, 카멘 지진 협카 등등 어쩔중수 켜고 무지성딜링하다가 카운터필요한 순간에만 Z딸깍하면 이타적 플레이 가능해짐.

5. 풀스윙을 안씀

로아하면서 본 제일 ㅄ같은 스킬인 풀스윙을 안쓴다는 것만 해도 중수할 이유 차고넘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