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선격추 삭제 후 신스킬 카운터 제공
-> 알카 카운터 스킬처럼 원거리 카운터(요새 보면 체술,배마,세맥 스킬들만 보면 직업간 특성이 없어보임)
->파티시너지 내방공증에 포함
->파티시너지 변경(공증x,치적 또는 공이속)

2.섬열파 및 섭물진기 등 스킬 복구
수라브커가 참 잘만들었다고 생각한 이유가 35빌드, 431빌드 그안에서도 취향에 따라서 스킬을 채용한 것 자체가 스킬 구성을 잘 한것 같습니다. 2년전 본캐로 기공사 택한 이유가 여래신장과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섬열파 등 빠릿빠릿하고 스킬의 화료함에 매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작년 5월 밸패로 기공사의 낭만임 섬열파 스킬을 리메이크하여, 현 세맥 메타에는 어울리지 않는 스킬로 남게 되버렸습니다. 벽력장, 낙영장, 섬열파 등 딜이 크게 차이 나지 않는 선에서 취향에 맞게 스킬채용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환영격 스킬 삭제 또는 리메이크

4.아이덴티 구조는 개선은 예민한 부분이 많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은 현타시간 감소, 3단 취소 시 현타시간 페이백 등 개선이 필요함

5. 2각 사용시 스페이스 등으로 취소가능하게끔 변경

그리고 추가적으로 전체적으로 밸런스패치를 진행할 때 딜도 쎄고, 파티시너지도 좋고, 무력도 좋고, 파괴도 좋은 직업이 생기지 않도록 밸런스패치를 해야된다고 생각함.
수라를 본부케급으로 키우고 있지만 딜도 좋고 무력도 좋고 파괴도 좋고 파티시너지도 무난하여, 기믹 수행(카운터2)등 너무 1케릭에만 모든능력을 부과하는건 밸런스가 맞지 않다고 생각하고, 공대편성시 소외되는 직업이 없도록 직업간 무력 파괴 파티시너지등 밸런스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