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만 적었으며


밸패 날짜는 여기 나와있습니다





호크아이

  • 죽음의 표적
    • 기본 지속시간을 5초에서 6초로 증가시켰습니다.
  • 아토믹 애로우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29.1% 증가시켰습니다.
  • 애로우 해일
    • 웨이브 해일' 트라이포드 적용 시, 기본 피해량 30%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멀티 해일' 트라이포드 적용 시, 회오리가 분리되는 각도가 증가 되었습니다.
  • 애로우 샤워
    • '지속력 강화' 트라이포드 적용 시, 적에게 주는 피해량 감소 비율을 20%에서 10%로 축소시켰으며, 툴팁에 총 피해 증가량을 출력하도록 설명을 변경하였습니다.
  • 일제 사격
    • '밀집 사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 증가 효과를 75%에서 100%로 증가시켰습니다.
  • 연막 화살
    • 기본 지속시간이 기존 4초에서 6초로 상향 되었습니다.
  • 그림자 화살
    • 기본 스킬 적중 시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50%에서 30%로 축소시켰습니다.
  • 일렉트릭 노바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58.3% 증가시켰습니다.
  • 스나이프
    • '약점 포착'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격이상 면역 대상에게 주는 피해를 25%에서 30%로, 퍼펙트존 성공 시 60%에서 80%로 증가시켰습니다.
  • 승리의 문장
    • '바람의 격노' 트라이포드 적용 시, 항상 치명타가 발생했던 것에서 호크아이의 치명타 적중률에서 추가로 30% 증가되는 효과로
      하향 되었습니다.




호크아이

기획자 코멘트 : 높은 수치는 아니지만,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최종 데미지에 곱해지는 최상위 디버프 효과를 활용하여 
파티 플레이 시 다음 스킬들과 트라이포드를 1, 2개만 선택해도 파티 공격력 상승에 꾸준히 기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래피드 샷 : '약육강식' 트라이포드가 '몬스터 사냥'으로 변경됩니다.
    • 기존 : 시드 등급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 아토믹 애로우 : '원거리 사격' 트라이포드가 '몬스터 사냥'으로 변경됩니다.
    • 기존 : 아토믹 애로우의 날아가는 거리가 3m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 샤프 슈터 : '재빠른 손놀림' 트라이포드가 '몬스터 사냥'으로 변경됩니다.
    • 기존 : 공격속도가 15%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호크아이

  • 래피드 샷
    • '몬스터 사냥'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아토믹 애로우
    • '몬스터 사냥'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샤프 슈터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6.7% 증가시켰습니다.
    • '몬스터 사냥'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블레이드 스톰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5.0% 증가시켰습니다.
  • 차징 샷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2.5% 증가시켰습니다.
    • '정조준'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차지 단계가 1회 추가 되고, 오버차지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치명타 적중률이 30% 증가한다.
      변경 : 차지 단계가 1회 추가 되고, 오버차지 시, 무조건 치명타가 발생한다.
  • 스나이프
    • '손쉬운 먹잇감'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퍼펙트 존의 크기가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 치명타 적중률이 40% 증가한다.
      변경 : 퍼펙트 존의 크기가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 치명타 적중률이 50% 증가한다.
  • '죽음의 표적' 효과
    • 적에게 주는 피해 증가 효과를 5~20%에서 8~30%로 증가시켰습니다.

아이덴티티

실버 호크

  • 실버 호크 소환 중 자신 및 파티원의 이동속도가 4% 증가합니다. 실버 호크 MK-II 는 이 효과를 두 배로 제공합니다.

스킬 

래피드 샷

  • '몬스터 사냥' 트라이포드를 '피해 증폭'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공격 적중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초간 10% 증가한다.

아토믹 애로우

  • '몬스터 사냥' 트라이포드를 '피해 증폭'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폭발 공격에 적중된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변경 : 폭발 공격 적중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8초간 10% 증가한다.
  • '화염 화살' 트라이포드 이름을 '불꽃 화약'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샤프 슈터

  • '몬스터 사냥' 트라이포드를 '피해 증폭'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공격 적중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10%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6초간 10% 증가한다.

크레모아 지뢰

  • '관통 강화' 트라이포드를 '무기 파괴'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관통 레벨이 1만큼 증가한다.
    • 변경 : 공격 적중 시 적의 공격력을 4초간 20% 감소시킨다.

속성

아토믹 애로우

  • '전격 화살' 트라이포드 시 [뇌] 속성 스킬로 변경됩니다.

블레이드 스톰

  • '번개 칼날' 트라이포드 시 [뇌] 속성 스킬로 변경됩니다.

일렉트릭 노바

  • 스킬을 [뇌] 속성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스킬

크레모아 지뢰

  • '강인함'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스킬 사용 중 상태 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 변경 : 스킬 사용 중 피격 이상 면역이 적용된다.



스킬

일제 사격

  • '은밀한 움직임'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스킬 사용 후 3초간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증가한다.
    • 변경 : 스킬 사용 후 3초간 은신 상태가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증가한다.

 

급소 베기

  • '은밀한 움직임'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스킬을 사용하고 3초간 은신 상태가 되며, 이동속도가 30% 증가한다.
    • 변경 : 스킬을 사용하고 3초간 은신 상태가 되며, 이동속도가 3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증가한다.




스킬

공통

  • 실버호크, 각성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PVE 시 피해량을 27.7% 증가시켰습니다.

 

래피드 샷

  • '더블 샷'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한 번에 두발 씩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 변경 : 한 번에 두발 씩 발사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블레이드 스톰

  • '독 칼날' 트라이포드 PVP 시 출혈 피해량을 17.4% 증가시켰습니다.
  • '번개 칼날'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마지막 공격에 4방향으로 회전하는 번개 칼날을 추가로 날려 특정 각도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한다.
    • 변경 : [뇌] 속성으로 변경된다. 마지막 공격에 4방향으로 회전하는 번개 칼날을 추가로 날려 특정 각도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150% 증가한다.

 

차징 샷

  • '정조준'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차지 단계가 1회 추가되고, 오버차지 시 무조건 치명타가 발생한다.
    • 변경 : 차지 단계가 1회 추가 되고, 오버차지 시 치명타 적중률이 50%, 피해량이 30% 증가한다.

 

샤프 슈터

  • '고통스러운 사격' 트라이포드 PVP 시 출혈 피해량을 11.5% 증가시켰습니다.

 

연막 화살

  • '독 안개'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매 초 피해를 준다.
    • 변경 : 연막 지역에 있는 적은 3초 간 맹독 상태에 빠진다. 맹독은 최대 8회까지 중첩 가능하다.

  • '보이지 않는 위협' 트라이포드를 '죽음의 안개'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자신이 주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 변경 : 연막 지역에 있는 적에게 매 초 피해를 가하여 기본 피해량의 1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힌다.

 

스나이프

  • 일반 지역에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36초
    • 변경 : 30초
      ※ 증명의 전장에서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약점 포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에는 80% 증가한다.
    • 변경 : 시드 이상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하고, 퍼펙트 존 성공 시에는 100% 증가한다.

 

 

아이덴티티

죽음의 표적

  • 죽음의 표적 유지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6초
    • 변경 : 8초

 

호크 게이지

  • 실버호크 소환 중에도 각성약 및 초월 버프 습득 시 호크 게이지가 증가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직업 각인

  • '두 번째 동료' 각인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실버호크 소환 시 실버호크 MK-II를 소환한다.
    • 변경 : 실버호크 소환 시 실버호크 MK-II 를 소환하여 이동속도가 추가로 4%, 실버호크의 기본 공격 피해량이 150% 증가하며, 실버호크 소환 유지시간이 50% 증가한다. 또한 실버호크 기본 공격 적중 시 대상에게 죽음의 표적을 추가한다.

  • '독수리 조련' 각인을 '죽음의 습격'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실버호크 소환 유지시간이 30/45/60% 증가한다.
    • 변경 : 최후의 습격 스킬 사용 시 남은 호크 게이지의 50%를 돌려받으며, 적중된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8초 동안 20/30/40%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