홐홐이의 특징
1.아크라시아 유일무이한 활캐.
2. 기계공학이 발달한 아르데타인에 기계활을 이용한 딜러
3. 민국이와 같이 호흡하며 딜을 넣는다.

각인 특징
죽음의습격
소환한 매를 폭발시키고 딜량증가를 얻는다.
치특, 특치 퓨어딜러

두번째동료
민국이를 소환하여 유지시키며 버프를 받아 공격한다.
신속  원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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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자의 평
지금의 홐홐이는 약하기도 하지만
근원딜이라는 애매한 포지션과 구조
아르데타인에 기계적인 요소가 적고 로빈훗 옷만입힘.
죽음의 습격이라는데 습격이란 느낌이 적음. 그냥 자살특공대
두번째동료라는데 두번째라는게 왜붙는지 글구
같이 뭔가를 하는 동료라는 느낌이 적음.
궁 또한 개연성이 적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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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편안

죽음의습격
* 컨셉: 특화캐릭, 퓨어딜러
* 딜을 위하여 본체를 폭발시켜서라도 딜을 넣는다는 기존 컨셉유지
  (어차피 기계매 잖아~)
* 실버호크 소환시
 z스킬 폭풍의날개로 공격시 '습격의 흔적'을 남긴다.
 (습격의 흔적은 2초후에 사라진다.)
 x스킬 최후의 습격으로 습격의 표적을 터뜨리면
 호크아이의 딜이 8초동안 n%만큼 증가한다.
 최후의습격 사용시 남은 게이지 50프로 돌려받는다.

두 번째 동료
* 컨셉: 신속캐릭, 시너지딜러, 진짜 동료
* 각인 이름에 맞게 두 종류의 동료를 선택하여 소환한다.
* 들고있는 궁에 따라 소환하는 동료가 달라진다.
펜리르의 전령 장착시 동료소환시 펜리르 소환
 - 펜리르 소환시 소환시간이 n초만큼 증가한다.
 - 펜리르 소환시 본인의 치명타율이 m퍼 증가한다.
 - 펜리르의 기본공격은 출혈효과를 일으킵니다.
 z스킬은 펜리르의 은이빨
  자신과 파티원에게 무력화된 대상에게 k퍼만큼 딜증가와 출혈효과를 줍니다. (또는 무력화를 높여주고 출혈효과를 줍니다.)
 X스킬은 소환해제로 변합니다.(소중한 동료를 자폭시킬 수 없죠)

골든아이 장착시 동료소환시 골든이글 소환
 - 골든아이 소환시 소환시간이 n초만큼 증가한다.
 - 골든아이 소환시 본인의 궁극기를 제외한 쿨타임 감소효과
 -골든아이의 기본공격은 대상의 시야감소효과와 약점노출효과를 가져옵니다. (약점노출시 표식이 생기며 공격시 표식이 터지며 딜이 들어갑니다. 표식은 골든아이의 기본공격시마다 갱신됩니다.)
 z스킬은 골든아이의
  자신과 파티원에게 공이속을 j퍼만큼 증가시킨다.
 x스킬은 소환해제로 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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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변경점
블레이드 스톰(아덴기)
근거리말고 원거리 아덴기로

급소베기(아덴기 + 카운터)
근거리말고 원거리로

일렉트릭노바 (이 망할 스킬)
3번째트포 두개를
뻗어나가는 전기,  내려치는 폭발
이 두가지로 해서
전자는 카던용으로 스킬을 쓰면 번개가 뻗어나가듯
몹들에게 뻗어나가는 트포
후자는 스킬을 쓰면 일정 시간 후 지정위치에 낙뢰가
크게 떨어져서 폭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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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점심시간동안 생각해본거 이렇게 바뀌면 어떨까 싶어서
적어봅니다. 그림도 그리면서 설명하고싶었지만...

그냥 희망안이니까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아요.
님들도 같이 의견올려보면 좋을듯

오픈부터 홐홐이 해왔지만 제발 제발 잘좀 바꿔줘 0티어 해보자
(지인왈 4년동안 당해왔으면서 계속 기대하는게 뇌수가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