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 계산기가 죽습과 두동 통합하여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SYB0k0btOzVbz3c6DT38829ympidfZvvy_Ed7WaDfA/copy?usp=sharing






장비창의 상세정보를 눌러 계산기에 정보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죽습이 DM-42을 채용할 경우 죽습의 사이클 계산과 꼬여 dps가 높게 나올수 있습니다. DM-42는 두동을 위해 추가된 스킬입니다.



변경점(07-29)
애로우해일의 트라이포드 계수 수정
두번째 동료각인의 공증을 곱연산으로 수정
엘릭서 추가피해 오류 수정
dps 측정 시간 증가
애로우해일을 사용할때 팔찌,엘릭서효율 오류 수정
(09-23)
아드레날린 각인 오류수정
(10-26)
초월업데이트, 엘릭서 보스피해 오류수정
(04-26)
무기 초월,약점노출 업데이트,죽음의 습격 dps 산정방식 수정
(04/27 추가) 

개선된 DPS 계산 방식개선

  1. 쿨타임 기준 설정: 사용하는 스킬 중 쿨타임이 가장 긴 스킬을 기준으로 삼습니다. 이를 통해 사이클 시간을 측정합니다.

  2. 쿨타임 체크: 기준이 되는 스킬의 쿨타임과 각각의 스킬의 쿨타임의 차이를 계산합니다.

  3. 쿨밀림 검사: 쿨타임 차이가 쿨밀림을 유발시키는 주요 원인인 스킬의 딜레이보다 길다면, 그 스킬의 쿨타임으로 DPS를 계산합니다.

  4. 쿨밀림 있을 시 계산: 쿨밀림이 있다면, 사이클 시간을 기준으로 DPS를 계산합니다.

  5. 예시: 스나이프의 경우 블레이드스톰이나 애로우해일의 딜레이를 기준으로 하며, 다른 스킬들은 스나이프의 딜레이를 기준으로하여 쿨타임을 계산하여 DPS를 산출합니다.

  6. 이유:쿨타임으로 dps 이득을 보기 위해서는 사이클 시간과의 차이를 n초씩 이득보며 m번의 사이클을 굴려 결국 이득을 보는 스킬을 m+1사용할때 dps가 상승되는데 n초가 다른 스킬의 딜레이에 방해받을 경우 쿨밀림이 발생, 이를 개선하기위해 위와 같이 계산식을 수정했습니다.

오류가 있으면 댓글에 남겨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