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실리안 서버에서 호크아이로 헬 컨텐츠를 주로 플레이 하고 있는 '하주박상인' 입니다 ! 로아를 1년간 접었다가 다시 돌아오니 호크아이가 많이 바뀌어있더라구요 ! 그래서 복귀 하고 돌아와 연구를 한 제 조율의서와 플레이 영상들을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 제 쿠크헬 클리어 이후에 많은 분들이 헬에서 호크를 플레이 해주는걸 보니 기분이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 현재 호크아이가 비보정, 보정 가리지 않고 강한 편이니 다들 제 조율의 서 참고 하시고 즐겁게 플레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특성, 각인과 세트장비

원한, 저받, 예둔, 아드, 죽습

치명 1678

신속 522

세트장비 구원

 각인은 원저예아죽, 원저아타죽, 원예아타죽 3개중에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셋 다 트리시온에서 쳐 본 결과는 '원저아타죽' 각인이 가장 안정감 있는 DPS가 나오긴 했습니다만, 상시치명 시너지가 있다는 전제하에 원저예아죽이 가장 높은 고점의 DPS를 보여줬기 때문에 이렇게 채용 했습니다 !

ps. 치적 없으면 원저아타죽이 더 강할듯 ?

 특성을 1700을 주지 않고 22를 뺀 이유는, 22면 0.8퍼센트정도의 치명타율이고, 1678이 정확히 60퍼이기 때문에 신속에 22를 투자해서 아주아주 조금이라도 신속 이득을 취하기 위해서 이렇게 주었습니다 !

 세트장비는 '구원 세트'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치명을 10퍼내리거나 아드 각인을 뺴보고 환각장비를 사용 해봤지만 치명타율은 높아도 DPS가 너무 낮았고, 헬 컨텐츠 특성상 추피 옵션이 엄청난 효율을 보여주기 때문에 구원 세트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ps. 악몽은 그냥 약해요.. 쓰지 마삼.............



 다음은 스킬트리입니다 ! 전 6딜2매 스킬트리를 채용하였고, 다들 아시다시피 실전성 높고 가장 강한 세팅이기 때문에 보정에서도 똑같이 채용 했습니다 !

아토믹 애로우 4 [3] 전설출혈
애로우 해일 12 [3,1,1] 영웅질풍 *****멸홍*****
블레이드 스톰 10 [3,3,1] 영웅풍요 *****홍*****
차징 샷 12 [3,1,1] 전설집중 *****멸*****
샤프 슈터 12 [3,3,1] 전설집중 *****멸홍*****
급소 베기 10 [2,3,1] 전설풍요 트포x
호크 샷 12 [2,1,1] 전설질풍 *****멸홍*****
스나이프 12 [1,2,1] 전설질풍 *****멸홍*****

+실버호크 멸화

ps. 본인 사이클에 따라서 블스 급베 풍요는 바꿔쓰셔도 무방합니다 !

 이렇게 정리해봤습니다 ! 우선 다른 헬 영상들은 촬영중이라 촬영 후 편집이 완료되면 바로 업로드 할 예정이고, 쿠크헬 영상 먼저 올려놓겠습니다 !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혹시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제가 트위치에서 스트리밍을 진행중이니 제 트위치 '상인쓰' 채널에 오셔서 채팅으로 물어봐주시면 되겠습니다 ! 다들 즐거운 호크 생활 되시고 밑줄 많이많이 먹고 기분 좋은 헬컨텐츠 즐깁시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트위치 링크 : https://www.twitch.tv/vortex66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