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린 체력 제거 , 고대의 창 외곽딜 개선
이 두개를 개선하는데 딜을 낮추고? 라도 개선을 원한다.
진짜로 말도 안되는 소리인 겁니다. 딜을 낮추고 개선하는게 말이되나요? 결국
저 2개의 문제점도 딜로서 연결이 되는 부분이여서 문제가 된 것 입니다.
지금 서머너 최고 2분 dps 약 1200이죠? 근데 이 dps는 모든 직업 통틀어서
최하점이고 그 마저도 고창 정정정,마리린 감금 없는 올 프리딜을 넣었을때 기준입니다.
안 그래도 고점 낮은 캐릭 버그 픽스랍시고 딜까지 더 낮추면 진짜 그것도 웃긴 상황일겁니다.
서머너가 실전딜이 허수dps와 비슷할 것이다. 이것도 반박하고 싶은게 요즘 메타 기준
한~두싸이클 딜컷으로 그 10초~20초내 허수dps를 못 뽑아내는 직업이 있으면 그것도 웃깁니다.
거기에 서머너는 다른 타 직업과 달리 dps 차이가 압도적으로 나고
실전딜에 가장 근접하게 낼 수 있는 소환수 조차도 하드6관문 같이 아브렐과의 거리를 벌리면(자리 유도)
슈르디,엘씨드는 바로 공격 범위 이탈에 파우르, 마리린도 일정 거리이상 멀어지면 바로 알아서 돌아옵니다.
소환수라고 무지성으로 아무때나 전부 풀딜을 꽂아 넣는 상황도 아니라는거에요.

결론은 위에 2가지 개선은 무조건 아무런 손실없이 이점이 있는 방향으로만 이루어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