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격모드가 설령 버서커 블러디러시마냥 아이덴티티 스킬로 바뀐다 하더라도

지금 같은 장비 여부 막론하고 극신속이 결국 제일 센 블래스터는

딜적으로 로아 섭종할 때까지 엔드스펙 구간가면 약해질 수 밖에 없음

물론 지금의 극신속 혹은 치신 위주의 블래스터가 편하고 좋은 분들도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저는 시즌 1 포함해서 치신, 극신, 치특, 극특치, 극특신 이걸 다 해봤으니까요

느려터진 스킬을 극신속으로 운영하면 빠르게 쏘고 정말 편합니다.

몹들도 누적무력이 너무 세니까 금방 금방 눕습니다.

다만 위로 올라갈수록 타직업들과 비교해서 딜적인 메리트가 없는건 이미 팩트고

해당 부분에 대한 갈증 해소를 느끼고싶은 고렙 유저들의 불만은 분명히 있고

이는 블래스터의 미개발 구역인 특화 및 아이덴티티 개선으로서 해결해낼 수 있다는거에요



그러니 이쪽으로 패치 방향을 밀어달라고 유저들이 함께 말해야함

그냥 내 세팅을 바꾸기 귀찮으니까, 특화는 느려터져서 하기 싫으니까

이런식으로 싫으니까 스킬들 단일 딜 상승시켜줘 라고 하기엔

치신 블래가 현 메타에서 가진 메리트가 너무 큽니다.

우리도 딜을 얻기 위해서는 무언가 내어주고 원하는걸 챙겨간다고 생각해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우린 인구수가 무진장 많은것도 아니고 여캐라 주목을 상대적으로 더 받는 직업도 아니고

이미 과거 유저들끼리 다같이 누워서 불만표출도 해봤지만 무지성 떼쓰기는 먹히지 않는다는게 입증됨


물론 특화블래가 느려서 싫으신 분들은 이러한 패치가 시행된다 하더라도

그 후에도 무력과 생존의 메리트를 챙기는 치신블래로 가면 된다고 봅니다.


그리고 제발 극신 블래 장점이랑 우리가 필요한 딜 좋아질 수 있는 특화 블래의 장점 합쳐서 말하지 말아주세요

전태, 고기 워로드 장점만 합쳐서 밸런스 논하는거 보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