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초창기부터 그랫음

호크데헌버섴 그 현질로 스펙업못하던그시절
템렙 550풀릴때까지 쓰레기였음

심지어 버서커 중나에서 딱 한번 빛을봤음
인간절표 ㅋㅋ

같은돈을투자해도 다른딜 다른유틸이면
상대적박탈감 당연히느껴지고

이겜 빛강선쉴드가너무 심함 소비자가 회사입장을
왜이렇게 심하게챙겨주는지모르겠음 자게보면

건슬지금 특화효율이랑 트포꼬라지보면
이게 캐릭인가싶음 약무컨셉 뭐임??
그거심지어 조건받아도 쎈거도아님

달소리퍼 ㅈ사기뒤잡기스킬로 뒤잡고 z누르고주력기 누르면
딜타임 어머같이긴 샷건 두세개이상박는딜나옴

근데 그 리퍼주력기 짤짤이스킬로 쿨감가능ㅋㅋ

근데맨날 자게에서 리퍼불탈때
대깨로 리퍼유저들하는말 체방낮아서 잘죽음ㅋㅋ
다른딜러진도 체방차이나봣자 10퍼아님??ㅋㅋㅋ

유물셋옵도 초창기땐 1개밖에없어서
바드가 딜증가유물셋옵 끼고다녔음 그놈의템렙땜에

지금도 사멸수저들만 웃고다니지
내가왜 딜러인데 유물셋옵 어거지로받으려고
각성각인을 넣어야하지

이런쪽으로는 ㄹㅇ어둠강선임
그냥 다른컨텐츠쪽에서 너무좋은 rpg라
이게좀 묻히고있는거일뿐

템밸런스 직업밸런스는 엉망인거같음

나만그렇게생각하는건가 다른분들은 밸런스만족함??

또 밸패크게하면 손바닥뒤집기로 뭐는떡상 뭐는나락가서
무한반복일듯 여론보면서 안정화될때까지
주기적으로 조금씩해나가야하는데

기모았다가 한방에 펑 밸패를하면 어떻게완벽함

라이엇도 패치를 절대잘하는게아님 존나못하는데
자주해서 그 140개넘는캐릭밸런스가
"어느정도"라도맞는거임

근데지금 직업 열몇개있는 로아가
심지어 격투겜 전략겜도아닌 rpg가

리퍼와 호크건슬 등등이 "어느정도"의 차이인가??
절대아님ㅋㅋ 같은 템렙에서 딜차이가 적당히나야지 ㅋㅋ

걸러지는직업들 찡찡대면 리퍼들하는말 : 님이 공대장하셈
이게뭔개소린지 난이해안됨

밸런스 잘 유지할자신없으면 신캐를내지말고
최소한달에한번은 조금씩이라도해야지

너무 민심잡기랑 신규컨텐츠 신규직업에만 몰두하는듯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