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이 없음.
레벨이 오르면 저렙컨탠츠 보상이 막히기때문에
성장체감하면서 힘자랑 할곳이 없음.
저렙컨탠츠 학살하면서 파밍의 질이 오르는맛 1도없음
(버스는 게임이 제공하는 정상적인 설계의 컨탠츠가 아님으로 논외)

정작 주무대인 칼엘은 팔찌를 제외하면 쿤겔보상이 더 좋은 상황이고
고렙 저격해서 타락,공허 카던너프해놔서 보상씹창임ㅋㅋ
레이드에서 존나쌔봐야 뭐만하면 딜컷에 파티원뽑기,연대책임,조별과제 메타라
딜쌘거 좆도 의미없음. 그나마 딸칠수있는 MVP창도
리트한거 다포함되는 병신같은 설계

스팩업의 의미가없는 보정컨탠츠 다수.
헬,모험섬,리허설,데자뷰,시련,도전,어비스 등
밸런스도 씹창이라 직업좋은게 장땡

소프트,하드 리셋
뉴비를 위한 완화라는 명분으로 합법적통수를 침.
그 주기가 매우짧음
골드써서 스팩업 하려고해도 언제나락갈지 몰라 불안하기때문에
투자를 억제하게됌

이 모든 불합리와 리스크를 가진채로
컨탠츠가 요구하는 스팩 이상으로 투자할 이유가 1도없음
그 결과 골드소모는 정체되고 쌀값나락

골드소모처를 추가할게 아니라
고렙만 손해보는 병신같은 구조를 개선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