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하멘 4관 위장취업 이슈로 박제된 김하지입니다.

지금 상황을 알려드리기 위해 셀프 박제로 글을 작성합니다.

해당 링크는 제가 박제된 게시글입니다.

저는 약 3주 전 챈별 계정을 금전의 거래 없이 양도받았습니다.
블레이드로 다른 레이드도 해봤기에 지인이 하멘 4관을 간다는 말에 따라갔습니다.
저는 다른 계정으로 플레이 중이기에 제 계정을 다른 사람이 해주기로 했습니다.
공대장인 김하지는 세테이온이였고 김하지인 저는 챈별로 플레이하였습니다.
처음 파티를 만들었을 땐 방제는 제가 칭호가 없었기에 숙련숙제 언급 없이 골드를 벌자는 파티를 만들었습니다.
그 파티에 스카우터님이 들어오셨고 칭호 관련해서 본계가 뭐냐 물어보셔서 저는 세테이온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때 세테이온은 제가 하멘 4관에서 실수를 하지 않을 거라는 믿음으로 본인의 계정을 대신 말해도 된다고 허락하셨습니다.
최근 하멘 4관 및 이클을 본계정으로 땄어서 블레이드는 처음 가보는 상황이지만 당연히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하고 갔습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87줄에서 카운터 판정 및 거리를 생각하지 않고 기믹을 실패하게 되었습니다.

이 후 해당 이슈로 인해 박제되었고 이거에 대한 사과 댓글을 작성할 때 게임에서 본계를 세테이온이라고 밝힌 상황이라
세테이온와 얘기를 한 이후 사과 댓글의 이름을 김하지가 아닌 세테이온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이후에 벌어질 일은 제대로 판단하지 못하고 저의 대한 잘못이 세테이온에게 모두 전과된 상황이 되었습니다.
저는 이건 옳지 않다고 생각되어 세테이온에게 사과한 후 사실 명시를 하기 위해 이 글을 작성합니다.

위 상황과 관련하여 작성자 및 다른 공대원분들께 지인들끼리 계정을 다르게 플레이를 해서 본인의 숙련도를 제대로 판단하지 못한 상황에서 이런 일을 만들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