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56
조회: 69
추천: 0
세르카 노말에서 트롤짓 해서 죄송합니다.■ 작성 목적
[제보, 해명, 사과 중 선택] 사과 ■ 게임 닉네임 ※ 작성자 계정 스크린샷 미첨부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발키티떠융 대상자: 기매기매기매기매승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6-06-24 01시 경 * 사건 내용 : 세르카 노말 숙제방 레이드 중 본인의 트롤 짓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레이드 중 스샷이나 영상은 없습니다. ■ 요약 내용 : 세르카 노말 2관 3판을 진행했는데, 2관 첫 판에서 저가-무력 패턴에서 저 혼자 저가를 성공한 후 무력을 하다 부족해서 리트가 났습니다. 그 후 2판을 더 진행했고 저를 포함한 다른 분들도 연속으로 저가를 실패해서 위 대상자 분께서 ''저가를 못하시는거예요?" 라는 말씀을 하셔서, 억울한 마음에 중단을 눌렀습니다. 다만 대상자 분이 2관 첫판에 한번 죽어서 데카를 썼던 걸로 보였는데(아마 다른 분이 죽은거고 제가 잘못보고 오해한거 같습니다.), 속으로 '본인도 데카 하나 썼고 마찬가지로 저가 실패하셨으면서 왜 역정내는거지?'라고 생각하여 대상자 분께 "그런말씀 하실거면 본인도 실수하지 마세요"라는 식으로 말했습니다. 대상자 분이 억울+어이없어 하셨고, 서로 욕설은 없었지만 대화로 좀 아규가 오갔었습니다. 그 후 다른 분이 중단 누르셔서 수락을 눌러 마을로 돌아왔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그분이 너무 억울해 하길래 제가 잘못 봤을수도 있겠다 싶었고, 저도 리트의 주범이었던 관계로 이렇게 사과문을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이 글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달아주시면 다시 정식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2관을 유기되게 하여 다른 분들께도 죄송합니다. 즐로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EXP
5,449
(62%)
/ 5,601
|







아주대삼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