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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17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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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문제의 시발점은 레이드다카던이든 카게든 필드보스든 할라할라를 추든 죽든 신경안 쓴다. 클리어만 한다면
레이드= 골드를 투자해서 템을 얻는 파티 사냥 1. 토벌 실패 (골드 버리기) 2. 배틀템 쏟아부어서 토벌 성공 (골드 효율 낮음) 3. 소량의 배틀템으로 토벌 성공 (골드 효율 높음) 주간레이드는 1번과 2번 사이여서 투자되는 골드 대비 리턴이 작다. 그래서 파티 조합에 매우 민감하지. 타이탈 뺑이는 2번에서 3번인데 다들 골드 적게쓰는걸 좋아하니 바드를 선호한다. 결국 레이드 조합 = 골드 효율이고 이건 밸런스 패치를 어떻게 하든간에 서열이 생길 수 밖에 없음. 1인레이드/2인레이드/4인레이드 추가? - 결국은 골드 효율로 특정 레이드에만 몰림 - 2인 레이드는 버스기사 전용될 가능성 높음 레이드 자체가 노답임. 지금처럼 레이드가 배틀템 소모하는 주력 컨텐츠라면 이 짓 반복하다가 문 닫음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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