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각성기랑 초각성스킬 사용하는 것 좀 알려주세요!

사용감 때문에 1각이랑 맹룡난무를 썼는데 

절정은 초각성기는 2각을 써야 한다고 하길래 초각성스킬도 적룡필살을 사용해야 하나요?

초반에 2각을 사용하면 거리 때문에 초반 딜이 안박혔던 부분은 수정이 되었나요?
별도 공지를 본 적은 없는데, 
트리시온에서 2각으로 거리 두고 허수 쳐 보는데 차이가 안 나길래 혹시 수정이 됐나 해서요

초각성기스킬에 대한 글은 제가 못 찾는건지ㅠ 별 말이 없길래
궁금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