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8
조회: 567
추천: 0
사이드노드 전체적으로 확인한거 같은데창술사 사이드노드는 문제가 없었구나...
유틸관련 1도없이 단순 딜증으로만 4개 채워져 있는데... 왜 괜찮은 시스템 갖춰놓고 엉뚱한짓을 하는걸까 치명보정옵션 같은걸 창식이처럼 코어에 넣을게 아니라 사이드노드가 해야하는거 아닌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