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술사 사이드노드는 문제가 없었구나...

유틸관련 1도없이
단순 딜증으로만 4개 채워져 있는데...

왜 괜찮은 시스템 갖춰놓고 엉뚱한짓을 하는걸까

치명보정옵션 같은걸 창식이처럼 코어에 넣을게 아니라
사이드노드가 해야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