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 몹관통 부르짖는 사람들 생각보다 많았는데 그건 해줬고
심공은 왜 안해준지 모르겠음 어차피 아크패시브도 잘 건들면서
아크그리드에 덕지덕지 기워넣는건 왜그런지 몰루
적룡포 유성강천 1%너프는 지들이 해보니까 훨씬 딜 넣기 쉬워졌나 싶기도 함

가려운 걸 살짝 긁어주긴 했는데
긁어줄까 말까 기싸움 하는 기분
일단은 심공 모르둠때 너프 롤백이랑 맞물린거라서 좀 해봐야 체감될거같음

근데 기싸움 하지말고 그냥 아크패시브에 심공시 특정스킬만 딜증으로 넣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