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구조개선없고 티어변동 안넣은게 신캐팔이하려고 하는거야
창술뿐만 아니라 그냥 티가 나는데
재학씨의 로아는 망가진 밸런스가 돈이 된다 가 기본 베이스임
일단 다음 밸패는 겨울일태니 기다리던가 아니면 순응해
난 밸패 전체 흐름이 맘에 안들어서 걍 운영 문제라 로접하고 단겜하러감
로아 낭만 다뒤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