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술 출시때부터 해왔는데,

그 동안의 정을 생각해서

창식이로 6고대 맞춰주고 졸업하렵니다..

다른 캐릭터를 하려고 배럭 몇개를 키우고 삭제하고 해도 

그저 창술이 재밌어서, 정이 가서 쭉 해왔는데

여기까지인가 봅니다..

차원술사 살짝 맛보다가 재밌으면 좀 더 하고, 영아니다 싶으면 로접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