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안받는 8번째 캐릭입니다.

1720~1730 배럭에서 멈출거같습니다

에겐포는 생각이 없고 선택지가 연격이랑 창식이랑인데 
창식이가 원래 창술처럼 빨간거 쓰고 바꾸고 파란거 쓰고 바꾸고 이거맞나요?

딜은 어떤게 고점이고 어떤게 저점이 높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