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지금 밸패로 연구와 계산을 하십니까?

하시던대로 하자고요,

창술유저분들이 연구하고 계산하시면서 온몸비틀기 하시니까

스마게련들이 지들 잘한줄 알고, 신경도 안쓰죠.

뭔 짓을 해도 냅두자고요, 스마게련들 스스로 창술사라는 직업을 삭제 시키게. 그래야 직변권이라도 받아볼 희망이 생기죠.

밸패따위에 희망은 사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