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3
조회: 338
추천: 0
걍 진짜 뇌가 없는거같음슈모익 기간인데 ;
유성관통 < 드디어 하나 주고 나머진 다 말장난임 이 마저도 걍 트포에 쳐넣을것이지 연격코어에만 넣네 아니 적어도 연격 뎀감은 좀 줄여주기라도 했어야지 걍 호크 창술 얘네는 쭉 깔개 갈 것 같음 인구수 신경 안쓰긴 ㅋㅋ 개 쳐박혀야 그 때서야 민원밀린 공무원마냥 쳐다라도 볼 듯 담 밸패 빠르면 벨가6주 끝난 직후거나 익스2종 끝나고 일텐데 ㅋㅋㅋㅋ진짜 답안나온다 걍 쳐접는게 맞다 이제 로아는 걍 신캐아니면 사기캐 키우는게 맞는듯 보석만 옮긴다고 본캐 바꿀 수 있는 수준이 아님
EXP
7,690
(36%)
/ 8,201
|






이지금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