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유틸만 개선해줘도 좋아죽었었는데
이번 패치 보니까
절제는 현재 방향으로만 계속 갈거 같아서 절정 관련 질문 드립니다.
그냥 라이트하게 쉬엄쉬엄 할라는데 절정 쉬운거 추천 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