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 창식 메인으로쓰고있을때
적룡포 10겁에 올9~8렙이면
적룡포 10겁만 남겨두고 올 8렙으로 내리는게 딜지분면에서 젤 나을까요?

살다살다 업글순서도 아니고 내릴때 우선순위 물어보게될줄은 몰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