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23
조회: 422
추천: 0
왜이리 창숭한테만 엄격해개시발 그냥 개초딩 개쌔게 만들어주명 안됨?
요즘캐릭들보면 그런캐릭 많잖아 일단 깡체급 버프가 잇어서 결국 딜증가일거 같긴한데 왜 도대체 연격 코어들에 딜너프가 조금식 있는거임? 이거 온전히 박아도 1티어 절대 못서는데 애초에 연격이 맹룡 반월을 안쓰는데 여기서도 약간 딜감소 있겟고( 물론 ㅈㄴ 미세하긴하더라도) 코어에서도 적룡포 대미지가 결국 1퍼 떨어졋노 왜 창술은 이렇게 조심히 다루는거야 ㅅㅂ 예전에 치피 10퍼 버프할때도 개섟나갓는데
EXP
70,239
(64%)
/ 72,001
|






계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