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퍼면 시발 최저시급도 못받은건데 또 거절 매드무비야?
이 병신캐릭으로 신규레이드랑 익스트림을 또 가라고?
좆까 본캐변경하고 레이드 한분기 쉬지뭐 시발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