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좆같으면 접는다고 했는데 진짜 접기전에 글은 싸고 가야겠습니다
시벌 스마게야 시벌럼들아 이렇게 밸패할거면 밸패주기가 시벌 이렇게 긴게 맞냐?? 시벌 이렇게 할거면 한달에 한번을 하던가 시벌 납득할수있게 지표룰 공개해서 모두가 납득할수있게 시벌 하던지 왜 상위권은 시벌 코어나오고 지금까지 내려온적이 없고 지하에 있눈놈둘은 맨날 지하에만 너희 돌림판 기다려야하냐 시벌럼들아 오픙부터 한사람인데 접는다 아니면 시벌 다음은 누규입니다 라고 공지나 소통이라도 하던지 이러면 또 반년 스트레스 받아야되고 이럴거면 로아온때 구조개선합니다 하짛맣던가 도대체 구조개선하는 케릭 몇개했냐 적어고 절제정도는 건드려줘야하는거아니니 창술은 시벌 직각중에 갈곳이없는데 갈곳이라도 만들어주던지 시벌 우선순위좀 정하고하던지 너희 그정도 아니야라고 애기하고 싶으면 지표를 공개를해서 납득을시키던지 신캐 만들시간에 밸런스 패치에 집중좀 해라 모가 중요한지 모르냐 열심히 남아서 하는사람들 챙겨야지 차원술사나오면 시벌 유입이 드라마틱할것같냐.?? 결국 여기 하던사람들이 하는게 대다수여 시벌 그런데 이러면 시벌 하것냐 본집이 불타거있는데 본집이 잘되야 옆집으로 이사갈생각도 하눈거지 시벌 중이 떠난다 아디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