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2
조회: 643
추천: 0
이런글을 내가쓸줄 몰랏는데 아쉽네요첫 캐릭을 창술로 시작해서 슈모익이나 스모익 하나없이 키운 창술 본캐로 계속 키워 왔는데
저 패치가 저대로 들어온다면 접거나 아마 보석 내려서 골드 파밍이나 좀 할거 같습니다 참 로아 애정잇게 몇년씩 한번도 접은적 없이 해왔는데 패치 기대감 잔뜩 심어주고 막상들어온건 저러니 마음이 확 식네요 다른직업 가시는분들 남아잇는 창술분들 화이팅입니다 (신규레이드 창술 너무 미워하지말고 많이 데꼬가주세요 기믹은 무력빼고 나쁘지않아요)
EXP
4,151
(37%)
/ 4,401
|






Flychick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