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게시판에 올라왔던 많은 개선사항들 참고는 좀 했으려나

안해도 좋으니 깔쌈하게 구조개선 받아서 로아에 흥미를 다시 붙여줬으면...

라방에서 '대규모 전투 경험 개선' 한마디에 아직까지 기다렸는데

솔직히 겨울이나 내년까지 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라서

찐빠난 상태로 들어오는거 아닌가 싶지만

잘 했겠지...

근데 진짜 마지막이다...더는 못 버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