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10
조회: 118
추천: 0
기대감을 한 껏 가지고 잠에 든다.여기 게시판에 올라왔던 많은 개선사항들 참고는 좀 했으려나
안해도 좋으니 깔쌈하게 구조개선 받아서 로아에 흥미를 다시 붙여줬으면... 라방에서 '대규모 전투 경험 개선' 한마디에 아직까지 기다렸는데 솔직히 겨울이나 내년까지 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라서 찐빠난 상태로 들어오는거 아닌가 싶지만 잘 했겠지... 근데 진짜 마지막이다...더는 못 버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