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딱 3.4% pve 상향이면 ㅋㅋ...
진짜 내년밸패까지 모든 레이드 
익스트림 나이트메어 공팟 트라이 
거절만 존나 당할듯
진짜 많은거 안바람 

연가심공 쓰면 청룡진처럼  몇초주고( 집중이랑 난무 둘다 되야됨)
그안에 백어택넣으면 모든 데미지 뭉가써도 확치로 바꿔주세요 제발! 

이렇게 해도 1티어 아닙니다 솔직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