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를 하고있으니까 아직도 이 병1신같은 직업 붙잡고  여기 게시판이나 기웃거리는거지

진짜 기대도없고 포기했으면 관심도 없고 이런데 들락날락안함

다들 속으로 기대하고있잖아  

기대하고 낼 딸깍 패싱이면 그 때 접으면 돼 

기대 안한다고요?  근데 그럼 이 캐릭을 아직도 왜 하고앉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