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긴 한데 실전성이 ㅈ박음" 이라는 말이 많이 보여서

실전성이 빡세다는 부분이 어떤부분임? 현쿨감 매커니즘인거 말고는 아는게 없어...

앵간치 빡세다 해도 세르카 성당에서 노는렙이라 별 상관없을거같은데. ㄱ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