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루팡하면서 난무 집중 통합 후 수치 반갈죽, 빠준 삭제 or 그에 준하는 딜트포 추가가 될 시 진짜로 쌔지나? 싶어서 계산기 두들겨 봤습니다.

우선 기존 절정 각인의 수치는
난무에서 추피 15, 치적 25, 공속증 15
집중에서 추피 20, 치피증 50, 이속증 15
합치고 반으로 나눠 통합을 해보면
추피 17.5, 치적 12.5, 치피증 25, 공속증 7.5, 이속증 7.5 입니다.

빠준이 있는 스킬 적룡포, 유성강천, 굉열파, 맹룡열파의 기본 쿨타임은 24초이고 빠준으로 감소하는 수치는 8초, 유성만 10초 입니다.
이걸 24/16, 24/14로 계산한 비율로 볼때 각각 50%, 71%의 딜증 효과와 같다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특성 효과를 고려하면
절정 각인이 주는 수치는 추피 40.71, 치적 29.07, 치피증 58.16 공이속증 17.44 입니다.
적굉유맹의 쿨타임은 10홍 기준 16.6초가 됩니다.
청룡진은 지속 시너지로 바꾼다 가정하여 사이클 기준은 가장 쿨 타임이 긴 스킬인 위 네개 스킬이 됩니다.
그렇다면 1사이클에 평범하게 청반맹회 적유굉을 넣는다 했을 때 1 사이클에 16.6초가 됩니다. 반월섬은 홍염 없이 쿨타임 15초가 나옵니다.

악몽을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특신 창술사는 갈망을 고려 했을 때
추피 111, 치확 41, 치피증 308,공이속증 40, 쿨감 13.3퍼를 상시로 가져가게 되며 아드 3각인을 사용할시 치확은 56퍼가 됩니다.
적굉유는 각각 단호, 약포, 지폭 트포를 사용한다고 할 때
파창, 강마를 사용하는 원절예저돌 에1 에 비하여 약 10% 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