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재는 이제 z 원탭 버스트라 별도니까 영향안받을거고 
아츠z 시전후부터 버스트z 재사용 내부쿨 걸면 (기술적으론 점화 zz방지로 z내부쿨 달았던 그거 갖다쓰면 될듯)

지금 아츠-버스트 사이클 길이 6.xx초니까 
대충 쿨 7.5초만 박아도 허수 dps 82~84% 정도 까지 내려가고 8.5초면 75% 수준까지 내려감. 
이러면 버-윈-아츠 1.2초정도로 볼때, 허수dps 자첸 애니츠 사멸 라인으로 진입함 

물론 실전은 3관 실측표 같은거만 돌이켜봐도, 격구간 같은 순간적인 타이밍 아니면 사이클 총길이 자체가 평균 10~11초 넘게 나오니까 평균적인 사이클 영향 적고.  생겨도 실전은 비슷하게 셀거임. 

다만 제일 눈에 띌 허수 dps 같은거 잡는 패치니까. 저점은 거의 영향도 없고 이론상 고점 깎아서 허수뻥딜 억제도 되고.
격같은 허수치는구간 외에 확실한 디메리트는 최단 40버 털기 못하는거/계수고려해도 2각 쓸이유가 떨어지는정도? 어차피 내부쿨 걸릴거니까.
40버 털기 못할시 딜로스율은, 카멘 더퍼 1관 눈가루님 플레이 예제로 댓글에서 설명. 


버스트 계수 직접적으로 깎이는거보다 블레이드 입장에서 훨씬 건설적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