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공략글에 참고자료로 나와있는 '스킬별 스택표'에 나와있는 프레임 단위 참고해서 직접 실험해보고, 결과 말해드리겠습니다.

당장 참고한 스킬별 스택표 프레임과 동일하게 나오진 않았습니다. 맹신할 자료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만 결과는 참고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실험 방법

모니터 60hz

이동-스킬(스킬 아이콘이 반짝 거리는 순간부터 프레임 횟수 세기)-광클이동(이동 시작 프레임에 프레임 끊기)

참고 스택표 공속
전설 질풍/마엘(12)/정흡3레벨(15)/기본신속1=    전설질풍/공속128%
이 설정치는 전설 질풍/아츠20+만찬5+갈망12+기본신속1-질증10과 수치상 동일하다고 봤고 이걸로 직접 60프레임 녹화 따서 프레임별로 돌려보기

스킬은 여러번 써서 가장 빠르게 된 2회 실행 비교해서 동일 프레임이 나오나 비교후 별 차이 없이 괜찮다 싶으면 표본으로 인정

참고 스택표 내용으론 전설질풍 기준 블댄 75프레임(1.25초)/블리츠 150프레임(2.5초)가 나와야함.
블댄은 거의 유사하게 나왔는데, 블리츠의 경우 바로 이동키를 갈겨서 그런건지 이유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차이가 큽니다.

결과

128공속(질증 아츠)

영웅 블댄 72프레임
전설 블댄 70프레임
전설 블리츠 120프레임

140풀공속
영웅블댄 65프레임(7프레임 차이)
전설블댄 63프레임(7프레임 차이)
전설블리츠 112프레임(8프레임 차이)

1프레임당 0.0166...초 차이가 납니다.

블댄은 공속 차이로 인한 0.116...초 차이가 나는편입니다. 시전시간만 분석해봤을땐 0.05초만 차이나는걸로 계산되지만 선후딜 전부 쳐서 프레임 단위로 봤을땐 0.066..초 더 차이나는것으로 보입니다.
질풍 등급업으로 0.03초 더 세이브 됩니다.(2프레임) 선후딜이 줄긴 하는것같은데...

블리츠는 차징시간 제외 공속차이로 0.0833초 세이브(차징시간은 차징시전시간 분석시 0.05초 단축) 차징까지 합치면 0.133..초 차이가 납니다. 블리츠는 전설 질풍 고정이라 질풍룬 비교는 안했습니다.

프레임 단위에서 직접 해보니 미세하게 차이가 나는게 보이네요.

 그래도 블댄은 아주 살짝 빨리 끊어도 스택이랑 대미지는 동일하게 들어가고, 블리츠는 딱코 오버차지 손때는 감각 차이가 크면서 둘다 경면은 있어서 다행이네요. 후딜캔슬등 손차이로 충분히 극복해서 차이가 좁혀질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질증 없이 예둔저받이면 공속이 138% 나올텐데 풀공속에서 +1프레임 정도 차이가 아마 날것 같습니다. 이건 안해봐서 근건 없습니다. 흘려 들으셔도 됩니다.

질증은 느릴걸 알고 있긴했는데, 블댄 질풍 등급 차이가 나는점이 신기했네요. 차이가 안나면 낭비인데 차이 있으니까 본인이 직접 저울질해서 쓰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