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저번 패치로 갑자기 모든 스킬 백어택주고, 악몽 -> 사멸로 갑작스럽게 방향성 틀면서,
캐릭터 컨셉에 의도되지않은 사멸수저 물려줌.

그래서 이번에 사멸수저 보완하는 패치를 한거임.
데슬 관통 주고, 잠식수급 족쇄 좀 풀어주고, 크커 타수도 줄여주고. 
(데몰은 사멸수저 줄때, 같이 준 의도한 컨셉이라 안바꿈)
그래도 타 사멸캐릭에 비해 효율이 안나오니 깡딜까지.


하지만, 원래 사멸캐릭이 아니였기 때문에, 아직도 사멸이 싫어서 악몽으로 플레이하는 유저가 많음.
그래서 원래 캐릭 컨셉 그대로 타대성 패치도 해줌. (마나 문제도 여기로 떠넘긴게 아닌가 생각도 듬.)
문제는 딜을 뽑으려면 3해방 해야되는데, 스킬구성이 나사가 빠진건 당연하고 원래도 부족하던 무파가 없어짐.
실상, 사멸 끼기싫은 레이드가 상아탑 뿐이라 생각하는데, 바꿀 이유가 없음.

의도는 좋은데, 
두 마리 토끼를 잡기에는 원래 나사가 너무 풀린 캐릭터 였다고 생각함.

데슬10렙은 애물단지거나 스킬셋 고정시켜버렸고, 
이 때문에, 몇몇 억모닉은 딜을 위해 시너지를 없애버림.
잠식수급 상향은 좋지만, 사실상 바뀐건 없음.

사멸억으로써, 사실 의미있는 패치 받은건 깡딜3퍼, 크커 압축 뿐.
뭐 하나라도 있었던 캐릭이 아니였기 때문에 이번 패치로 힘 빠진건 사실임.

설날만 기다리던 꼬마가 세뱃돈 받앗는데, 봉투 열어보니 만원 들어있는 기분이랄까.
진짜 몇년간 기다리던 고마운 패치인건 맞는데, 
이렇게 끝내니 힘빠지는건 사실임.

할만충이였는데 이번패치로 본캐 바꾸려고 부캐 올리기 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