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525 기술스카 유저입니다.
저는 시즌1때부터 호크를 키우며... 우물안 개구리로 살아왔습니다.
시즌2 넘어오면서 딜적으로 아 이건 뭔가 문제가 있구나 싶어서, 기술스카로 넘어오게되었습니다.
저는 332 기술스카를 하면서 크게 불편함을 느낀적이 없었습니다. 왜일까요?


극신속 호크아이를 육성하면서 마나부족한 현상은 당연하게 느꼈기 때문에, 
배터리 또한 당연히 부족한 현상이라고 생각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호크라도 바드와 파티플레이를 할때면 부족한 현상이 없었는데. 기술스카는 항상 부족하더군요..


그렇게 열심히 육성을 하던 중 군단장들이 출시가 되었고, 부위파괴나 카운터가 꼭 필요한 레이드들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때부터 조금씩 어..? 뭔가 좀 쎄한데..?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25강도 달성하게 되었고, 길드원들과 쿤겔 딜대결을 하는 도중에도 무호흡딜을 넣어도밀리는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트포작 다되어있고, 보석렙은 길드원들과 차이가 없음, 게다가 카운터는 빼고 들어감)
카운터를 채용하고 들어가면 많이 밀리고요.. 물론 지랄맞은 패턴은 기술스카우터가 유리한 점을 알고있습니다
그치만 저희는 체방계수도 최하위에 dps또한 최고치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디렉터님께서는 로아온에서 많이 말씀하신 점을 알고있습니다. 바로 방향성이지요.
그렇다면 한번 여쭤보고 싶습니다. 스카우터를 처음에 출시 하실때 부터 기술과 유산으로 나뉜 컨셉으로 방향성을 제시 하셨는데, 지금 이러한 종합적인 문제들로 인해 기술스카우터들이 다들 떠나고 유산스카우터로 넘어가는 것 또한 디렉터님께서 원하신 방향이신가요..? 저는 너무 안타깝습니다.


스카우터 형제님들 기술과 유산 모두 잘되길 원하지만... 기술도 스카우터라는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여러분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