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소 개편 뇌절로 써보자면 최대한 암살자 컨셉을 살려서


1.나이트메어 개편
페르소나상태에서 나메 사용해도 은신유지
달소채용시 나메 1타이후 2타까지의 범위증가, 지속시간 증가, 급습스킬 사용시 지속시간 초기화


2.아이덴티티 개편
페르소나 돌입시 에도 혼돈게이지는 사라지지 않으며 은신 상태에서 혼돈게이지를 축적할수 있으며 잔여 혼돈게이지는 페르소나 상태종료후 어둠 게이지로 환원
페르소나 은신중 그림자 스킬을 사용해도 은신유지
페르소나 돌입시 각인레벨에 따라 모든 스킬 쿨타임 x%만큼 감소
페르소나 은신돌입시 해제여부와 상관없이 10초간 이속 30% 증가



1. 나메가 리퍼의 아이덴티티라면서 나디나도 뺏어갔는데 좀더 활용도 있게...
1타로 붙여놓고 급습을 계속 때려박으면 2타사용시간을 계속 갱신해서 언제나 어디서나 급할때 백을 잡을수 있겠금... 진짜 백잡는 암살자 컨셉 극대화해주면 좋을듯.



2. 달소의 사이클 고정화는 결국 잔여 게이지는 다 버려지니까 아덴을 과하게 채울수 없으니 고정화 되는거라고 봄. 따라서 잔여게이지도 활용할수 있어야 경직된 사이클을 다양화 할수 있지 않을까...

은신상태이고 스킬계열이 무려 그림자스킬인데... 은신상태에서 그림자가 되어도 은신을 안풀리게 해줘야 진짜 어둠속의 암살자지... 거기에 스킬 사용시 획득하는 게이지도 페르소나 종료후 어둠게이지가 되니 부담도 없고

4쉐닷으로 고점막힌거 좀 풀어주세요...

로아 모든 캐릭중 노신속 돌대수저가 있어야한다면 그건 암살자인 리퍼라고 생각합니다.
왜 격투가,마법사도 노신속 돌대가 가능한데 왜 암살자가 돌대수저가 아닌지 이해불가...



달소 개편안 글이 있길래 댓글 달려는데 글이 길어져서 뇌절로 한번 써보네요.
우리 달소도 날아올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