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01
조회: 194
추천: 0
내직업을 싫어하는애들이 적폐가아니라 같은직업의 돌대가리가 제일 적폐라고쟤지금 하는거 봐라…
예전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어떻게 변하는게 없냐 끽해야 자기 요즈짤 AI로 뭔 성인물처럼 돌려서 자캐딸 치는 이상한양반이 병신같은 신념까지 가지니까 더무섭네 진짜 걍 좀 직업 삭제해주면 안되나 같은캐릭 키우는게 진짜 수치스러울 정도임 그 ㅂ신같던 노딱 사대생이도 아이온하다가 잠깐 돌아와서 왜캐좋아졌냐고 이럼 약코못하겠다고 열수는 접고 들어갔던 마당에 쟤는 진짜 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