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지금 하는거 봐라…
예전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어떻게 변하는게 없냐

끽해야 자기 요즈짤 AI로 뭔 성인물처럼 돌려서 자캐딸 치는 이상한양반이

병신같은 신념까지 가지니까 더무섭네 진짜

걍 좀 직업 삭제해주면 안되나
같은캐릭 키우는게 진짜 수치스러울 정도임

그 ㅂ신같던 노딱 사대생이도
아이온하다가 잠깐 돌아와서 왜캐좋아졌냐고
이럼 약코못하겠다고 열수는 접고 들어갔던 마당에

쟤는 진짜 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