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돌로 단심 터뜨리고
몰-회-우-공-칼-바
이후엔 사이클 오는대로 단심만 신경쓰고 나머진 피아노
이거 맞나요?
몰회 묶고 바송만 마지막에 쓰면 되는거라고 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