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22
조회: 273
추천: 0
안녕하세요 초x거x의 댓글을 보고 여쭤보러 왔습니다6000점대의 질풍기상이 있으면 대난투 3단계를 못본다는 주장을 하는 파딱 x보x너 의 주장이 있는데요 이 말이 진짜 사실인지, 이 분캉러샛기를 제가 정당하게 조져도 죌지 좀 여쭈러 왔습니다. 제가 아는 기상은 진짜 그정도는 절대 아니라고 단언하는데 혹시 사실확인 좀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