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무기쓰는 여캐가 취향이라 검사때부터 비슷한 전승닼나, 각성가디언, 전승 드라카니아까지 했었습니다
로아에서도 슬레 나오자마자 본캐로 시작해 4슬레까지 늘렸는데
구조개선있다고 해서 기대하면서 벨가르딘 나메까지 준비하고 있었는데 쓰지도 않는 차징딸깍은 생각도 못했네요
현타나 예열 둘 중 하나는 건드려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할 말이 없어졌습니다
앜그전 슬레 기다리면서 참았는데 한계네요
남은 사람들은 다 본캐일텐데 본캐 바꾸기엔 늦었을테니
다른 분들은 꼭 구조개선 받기를 바랍니다
힘내십쇼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