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뭐 딜을 빠방하게 올려달랬어

타직업처럼 리메이크를 해달라했어

그냥 아덴족쇄 현타 예열족쇄만 없애달라는거자나

불편함만 좀 해소해주는게 그르케 힘들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