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개선 이야기하면 그거 어차피 딜 올려달라고 눕는 딜장연짓 아니냐는 소리에 씨발 열불이 터져서 설문이나 해봐야겠다

처단은 내가 건드려본적이 없어서 빼고 포식자 기준으로 이야기하겠음



지금 333 딜포텐 그대로 구조개선이면 된다 (금손 고점 기준 DPS 걍 똑같음 포식자는 현타 예열만 삭제함)
vs
맞다 나는 딜이 꼬운거다 10% 깡상향이면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