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 팔찌나 장갑 같은거로 나오는데

뭔가 무기가 보여야 '온라인 게임이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써 아이디어를 내보고 싶었습니다.

일단 무기는 손등에서 살짝 띄어진 모습으로 천사나 악마 날개를 접은 모습의 무기를 생각해 봤습니다.

첨부한 이미지 처럼 대기일땐 접고 있다가 싸울때 살짝 펴지는 느낌으로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손등에서 살짤 띄어져 있기 투명도 같은 효과를 줘, 약간 이펙트 처럼 보이는게 포인트 입니다.

옷은 뭐, 무기를 천사와 악마로 잡은 만큼 그 컨셉 그대로 가져간다면 천사는 그리스 신하면 떠오르는 모습으로 흰 천을 한쪽 혹은 양쪽 어깨와 허리에 그대로 둘러 입은 듯한 모습에 머리는 월계수관이 천사링 처럼 떠있는 모습이면 될 것 같습니다.

악마는 디아블로에 나오는 괴물들 모습을 생각해 봤습니다. 상어 이빨로 된 입이나 커다란 눈동자가 배 한가운데 있고 어깨엔 커다란 피어싱 같은것이 박혀있으며 투구는 약간 곤충의 모습으로 꾸미면 괜찮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천사는 스트라이커, 악마는 브레이커로 하면 되겠네요.

사실 무기를 생각하다 보니 옷 쪽은 대충 생각해 봤습니다.

요점은 요즘 무기를 자꾸 안 보이도록 하는 추세인거 같아
커다란 무기인 헤비건틀릿을 쓰는 것 때문에 마음에 들어 브레이커를 만들었는데 공모전의 무기 디자인들을 보고 '만약 무기가 옷 아바타를 가리지 않고 이펙트 처럼 약간 공중에 떠있으면 커다란 무기 아바타라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아이디어를 내봤습니다.

솔직히 마음 같아선 상반신 보다 커다란 토템같이 생긴 무기가 나오면 좋을 것 같네요.
오 장승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한쪽은 천하대장군 한쪽은 지하여장군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