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픽스해서 휴가계획 짜는거도 여유있고
정복전 이벤트 하는데 다음주 이지랄하는게 더 싫음 정상적인 사회생활 하는 사람들은 그게 좋잖아
8월도 8월말 이런거도 아니고 8월5일 이렇게 첫주에 찍어줬는데 신캐나 슈모익도 있는데 7월에 할거없다고 하는건 좀... 이거 직장인 많이하는 게임이라고 날짜 픽스하라고 요구하던 사람 많았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