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모바일 봐라
저렇게 개찐빠내고 레이드 같지도 않은 레이드 
기믹 똑같고 피통만 다르 게 난이도 1,2,3,4,5,6,~20 까지 내놓아도
외눈박이들 눈 사로 잡아서 매출 저리 뽑는데 
뭐 좋다고 개빡숙 레이드만 출시하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