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접은 애가 친구한테 계정을 빌려줬다고 하면 지금처럼 이벤트 쿠폰 뿌리고 여름 점핑하면 빌린 애가 맘대로 해도 된다 아니면 준게 아니니깐 재료상자가 아닌 고대코어 상자나 이벤트는 말하고 써야한다 뭐가 맞을까? 갑자기 궁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