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년이 안들어가고 아래에서 피아노 존나 치니까 빨간색 터짐
그래놓고서 입꾹닫하던데

하여튼 정석으로 안하고 편법 쓸거면 제대로 알고 쓰던가

초각성도 제일 어그로 끌리는 피아노치는거라
빨간병사 맨 아래에 있을때 피아노치면 걍 닿는 범위라 범인 자백꼴인데